유럽/북유럽

북유럽 (2) 인천 ⇒ 나리타 ⇒ 코펜하겐 관광 ⇒ 베르겐

MissionFromGod 2023. 6. 11. 07:40
반응형

인천 출발 후 나리타 전에 박 (호텔 닛코 나리타)

2016 년 9 월 21 일 (화) 출발 전날다음날 아침 비행기가 빨랐다 때문에 '

호텔 닛코 나리타

"전 박했다.방도 넓고, 인터넷 (유선 LAN)도 무료로 이용할 수있어 편안합니다. 또한 공항 ⇔ 호텔 간의 버스의 갯수도 많아서 편리했다.

나리타 → 코펜하겐

1 일 : 9 월 22 일 (수)

나리타 공항 ⇒ 코펜하겐 (환승 및 시내 관광) ⇒ 베르겐 <베르겐 숙박>9:00 발 호텔 셔틀 버스로 나리타 공항9:15 나리타 공항 제 1 터미널 도착

공항에서 아침 식사를 끝 마치고 나서 환전. 유로는 현지에서 환전하는 것보다 일본에서 환전하는 것이 속도가 좋다.9:30 체크인 및 수하물 위탁

11:40 스칸디나비아 항공 984 편으로 코펜하겐

스칸디나비아 항공을 이용하는 것은 처음

기내에서 영화 'The Karate Kid'와 'Letters to Juliet'을 시청하거나하여 즐길 수 있었다.12:40 간식 및 음료

음료는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 (Carlsberg)을 주문 해 보았지만, 시원하고 마시 쉬웠다.

13:15 기내식

메뉴는 하나뿐, 닭고기 요리. 맛은 보통이었다.

그 후, 기내 면세품을 구입하거나 시간을 보냈다. 조지 죤센 목걸이 특가 이었기 때문에 충동 구매했다.

(여기에서 덴마크 시간으로 표시)

10:40 식사 (샌드위치)

약간 바삭 바삭 감 있습니다.

14:00 두 번째 기내식

메밀, 고로케 & 치즈 샌드위치, 과일, 포키

고로케 & 치즈 샌드위치가 상당한 볼륨. 의외로 맛있는 않았다.

15:45 코펜하겐 개 스트랩 국제 공항에 예정보다 20 분 일찍 도착! !공항에서 북유럽 다움을 느낄

5 시간의 교통 코펜하겐 관광

서둘러 입국 심사에

입국 심사는 행렬도없이 비어있어 어이 없게 통과 (1 분도 걸리지 않을 정도로 단시간)베르겐 행 항공편까지의 환승 대기 시간 (5 시간) 코펜하겐 시내에서둘러 지하철 역. 입국 심사를 통과 한 후 도보 7,8 분 지하철역에 도착.

16:08

지하철

에 승차

발매기에서 티켓을 구입 (신용 카드 OK) 그냥 온 지하철에 무사히 탑승! !꽤 순조로운 스타트

코펜하겐 중심부에 도착

16:30

Norreport (노아뽀토) 역

도착

코펜하겐의 거리 풍경

관광객 및 현지인로 붐비고 있었다.

랜드 타워

16:35 "라운드 타워 '에 도착

탑 정면의 최상의에는 금박의 비문이 새겨 져 있으며, 크리스티안 4 세에 의한 비문의 원안 덴마크 사료관에 보관되어있다. 비문은 다음과 같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 크리스티안 4 세의 마음에 지혜와 정의를 준 이상. 1642 년"(1642 년은 탑이 완성 된 해이다)나선형 복도는 유럽의 건축에는 특별한 타워 불어했다 중심부를 209m의 도정에서 7 회전 반하고이 언덕길이 건물의 각 부분을 연결하는 유일한 통로이다. 지상 34.8m의 옥상 전망대에서 사방 코펜하겐의 오래된 거리가 내려다 보이는.

(팜플렛보다)

17:00 폐관에 빠듯이 늦지

입구를 들어간 곳에서 티켓 구매

빙글 빙글 7 회전 반하고 정상에 오르면 경사. 정상에 도착 무렵에는 좀 곤란.

16:45 정상의 전망대에 도착.

미하라시가 좋아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라운드 타워를 나와 니 하븐에

스트 뢰에

이 근처의 거리 "스트 뢰에 (Strøget)"라는 보행자 천국이되고있다. 스트 뢰에 코펜하겐에서 가장 붐비는 쇼핑 지역에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유럽에서 가장 긴 보행자 천국이라는 것.

스트 뢰에 [Strøget]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의 중심에있는 보행자. 시청 앞 광장과 왕립 극장 앞의 콘 겐 스 뉴 투 광장을 맺는다. 코펜하겐 최고의 쇼핑 거리로 알려져있다.

잡화점에 들러 쇼핑

귀여운 것이 많아서 대해 여러가지 샀다.

스트 뢰에 중심

니 하븐

17:35 니 하븐 (Ny Haven)에 도착. 사진에서 본 경치와 동일 감동! !

니 하븐 (Nyhavn)

콘겐스 · 뉴토 광장의 동쪽, 아 말리 엔 보르 궁전 300m 정도 남쪽에있다. 관광지로 알려진 음식점이나 골동품 등의 화려한 건물이 늘어서있다. 코펜하겐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로 전해지고있다.니 하븐은 "신항 '라는 뜻이며, 국왕 크리스티안 5 세에 의해 1670 년대에 건설되었다. 부두가되는 수로가 있고, 요트와 유람선이 왕래하고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이 이곳을 거처로 18 년간 살았던 적도 있었다.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다.

17:50 배고픈 있었으므로, 니 하븐의 포장 마차에서 핫도그 구입

가격은 좀 비싼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스트 뢰에 거리를 걷고 시청 방면으로"이루무스 · 보리후스 (Illums Bolighus) '에서 쇼핑. 북유럽 디자인의 잡화 많습니다.

카라멜 코팅 한 아몬드의 포장 마차. 먹어 봐야 달콤한 맛 있었기 때문에 구입했다.

시청

18:35 "시청"에 도착

20 세기에 완성 된 시청사는 높이 106m의 타워를 가지고 300 년에 0.4 초의 오차 밖에 발생하지 않는다는 정밀한 천문 시계가있다. 붉은 벽돌이 특징적인 건물로 현재도 시청의 일부로 사용되고있다. 내부 견학이 가능하며, 가이드 투어도있다.이 시간은 폐쇄되어 외관 만 촬영.

안데르센의 동상

시청 옆에있다. 동화 작가 안데르센 덴마크 오덴세 출신.

티볼리

안데르센의 시선 끝에는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 인 티볼리 공원 (유원지)가"티볼리"의 정문 (Tivoli)

자전거 왕국 인 코펜하겐은

자전거 전용 차선

이 설치되어있어 자전거 사람에게 상냥하다.

18:55 중앙역 도착

티볼리 공원의 바로 앞에있는

코펜하겐 중앙역에서 공항까지 (기차)

발매기에서 티켓 구입 (신용 카드 OK)

19:03 카스트 러프 공항가는 전철에 승차

차내는 이런 분위기. 좌석이 넓고 안락했다.

17:15 카스트 러프 공항 역 도착

비행 시간까지 공항 내를 어슬렁· 공항 내에있는 "작은 인어 상 '

처칠 공원에있는 코펜하겐의 명물'작은 인어 상 '은 상하이 엑스포에 들고 중에서 부재

코펜하겐에서 베르겐에 (스칸디나비아 항공)

21:00 스칸디나비아 항공 SK2784 편으로 베르겐에22:25

베르겐 공항

도착

밖에는 비가

택시로 호텔로

택시 요금 552NOK (약 8,000 엔). 나중에 택시 요금의 시세를 살펴보면 공항에서 시내까지의 택시 요금은 300NOK 정도의 것이므로 함부로 높은 택시를 타고 버렸던 것에 ....이런 큰 데 타고했기 때문에 높았던 것 같아요.

23:00 호텔 도착

접수는 아저씨 1 명의 아담한 호텔이었다.

베르겐에서 숙박 한 호텔
★ P- 호텔 베르겐 (P-Hotels Bergen)
관광하기에 매우 편리한 위치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최고!
추천도 star2 star2 star2 star2

로비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있다.

방의 모습

침대

새롭고 역이나 시가지에서 도보 거리와 입지가 좋기 때문에 요금을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의 호텔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