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베트남

다낭 - 친구와 둘이서 4일차

MissionFromGod 2017. 10. 16. 17:24
반응형

• 다낭 4 일째의 아침 하늘.
    호텔 마당에서 바라 본 하늘
    3 번째 호텔의 아침 식사입니다.  <br /> 첫날에 있던 맛있는 죽이 있었으므로,이 후 먹었습니다.

• 다낭 4 일째의 아침 하늘.  <br /> 호텔보다.

• 3일자, 호텔 조식입니다.
    첫날은 맛있는 죽으로 했지만,
    오늘은 신선한 야채와 과일 그리고 바게트빵입니다.
    당연히 맛있는 다낭의 아이스커피~~
    여기서 소개.  <br /> 호텔에서 환영 서비스 람부탄과 과자.

• 그리고 후식으로 제공되는 람부탄 과일과 맛있는 Solite 과자.
    우리나라의 카스타드 맛입니다.

3 박 신세를 진 객실입니다.  <br /> 투어 요금을 생각하면 충분히 좋은 방이었습니다.

3일동안 계속 사용한 객실입니다.
    비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훌륭한 방입니다.
    다낭 마지막 식사에 나갔다.  <br /> 호텔에서 도보로 몇 분의 가게.

• 다낭 마지막 식사에 나갔다.
    호텔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가는 동네식당입니다.
    다낭의 마지막 식사를 제공한 아주 훌륭한(?) 식당이죠.
    가격도 저렴, 현지 로칼을 느낄 수 있었던 식당입니다.

인근 아저씨들이 가게 앞에서 수다하고있다.  <br /> 초 지역.

• 인근 아저씨들이 가게 앞에서 수다를 떨고 계시네요.

메뉴 수가 많다.해산물 미고 렝?  야키소바?  에했습니다.
    해산물 미고랭을 시켰습니다.
    역시 가성비 맛도 가격도 짱~!!!

베트남 조미료.
    향신료가 맞지 않은시는 분은 비추.
    난 고수(향차이)가 좋다는 분은 강추!!
    HIS의 현지 안내 원 씨가 호텔로 모 시러와 주셔서 다낭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br /> 새 공항.  <br /> 올해 11 월에 여기 다낭에서 APEC이 개최됩니다.  <br /> 번화가도 APEC 개최를 위해 웰컴 게이트가 만들어져있었습니다.  <br /> 점점 발전해가는구나 다낭.

• 새롭게 건설한 다낭 공항.
    저기 사진을 보시면 자랑스런 삼성전자가 똭~~!!
    11 월에 여기 다낭에서 APEC이 개최됩니다.
    거리에도 APEC 개최를 위해 웰컴 게이트가 만들어져있었습니다.
    점점 발전해가는구나 다낭.

보안 검사장 지나서 제한 지역.  <br /> 여기에서 마지막 쇼핑도 할 수 있습니다.

• 보안 검사장 지나서 만난 반가운~~ 롯데면세점입니다.
    상품은 당연히 인천공항보다 못하지만... 그래도 반갑다~~~
    여기에서 마지막 쇼핑도 할 수 있습니다.

햄버거 가게도있었습니다.  <br /> 카페도 있습니다.

• 햄버거 가게도있었습니다.
    카페도 있습니다.

PURO GUSTO라는 카페의 커피는 맛있기로 유명하더군요.
    역시 커피는 베트남~~!!
    탑승 시간까지 여기에서 천천히 보냈습니다.

• 탑승 시간까지 여기에서 천천히 보냈습니다.

다낭과 ​​작별의 시간이 왔습니다.  <br /> 정시 이륙입니다.

• 다낭과 작별의 시간이 왔습니다.
    정시 이륙입니다.

터미널에서 버스 탑승기로 이동합니다.

그렇지만 저가항공이다 보니.. 눈물 뚝뚝 흘리며...
    내셔널 플래그 베트남 항공도 바다 중지했습니다.
    내셔널 플래그 베트남 항공도 보이네요~
    백사장이 이어지는 해변과 다낭의 거리.

• 백사장이 이어지는 해변과 다낭의 거리.

기내식.  <br /> 베트남 요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br /> 박지성이 약한했지만 모르는 사이에 먹고 있던구나.

• 기내식.
    베트남 요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여행기를 쓰면서 회상했다 지금 또한 다낭에 가서 맛있는 것을 먹고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해변에서 한가로이 바다를 바라 싶다라고 생각 중입니다.  <br /> 어쩐지 서서히 장점이 스며 나오는 이랄까.  <br /> <br /> 함께 해준 친구 이번에도 감사합니다.  <br /> 또한 추억을 만들어 여행을 가자.  <br /> <br /> 끝.

• 여행기를 쓰면서 다시한번 다낭의 여행을 돌아 봅니다.
    지금이라도 당장 다낭으로 날라가서 맛있는 것을 먹고, 특히 맛있는 커피~!!!
    해변에서 한가로이 바다를 걸어다니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