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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환불 등을 어떻게 하면 될까?

MissionFromGod 2023. 3. 22.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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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는 세계적인 온라인 숙박 예약 사이트로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숙소 옵션과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행 계획이 변경되거나 예약에 문제가 생길 경우 아고다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담을 받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환불 등의 절차를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한국어 상담 가능 번호: 070-4784-4366
  • - 다른 국가별 번호: 02-6022-2443 , 070-7893-1234 
  • - 한국어: +82 2 6022 2499
  • - 영어: +44 20 3027 7900
  • - 중국어: +86 4006 2828 99
  • - 일본어: +81 3 6743 6650

 

아고다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평일 (월~금), 주말 (토~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45분입니다. 전화를 걸기 전에 예약 번호와 예약에 사용된 신용카드 마지막 4자리 숫자를 준비해주세요.

아고다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예약 변경, 취소, 환불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고다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셀프 서비스 도움말·문의 기능을 통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거나 숙소 또는 아고다 고객 센터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예약 변경, 취소, 환불 등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예약 변경: 숙박 날짜, 대표 투숙객 이름, 숙박 기간 등을 변경하려면 아고다 고객 센터로 전화하거나 이메일로 요청해야 합니다. 단, 일부 숙소에서는 예약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예약 시 확인해주세요.
  • 예약 취소: 아고다 홈페이지나 앱에서 '예약 관리' 메뉴를 통해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숙소에서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예약 시 확인해주세요. 취소 후 환불금은 신용카드 결제일 기준으로 최대 30일 이내에 카드사를 통해 입금됩니다.
  • 환불: 일부 숙소에서는 '요금 고정'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요금을 구매하여 나중에 동일한 금액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요금 고정' 구매 후 객실을 예약하지 않거나 취소하면 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아고다 환불은 결제 방식에 따라 다르게 처리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신용카드 회사로 환불되며, 보통 7~10 영업일 내에 반영됩니다. 은행 계좌로 결제한 경우에는 은행 계좌로 환불되며, 보통 3~5 영업일 내에 반영됩니다.

아고다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에는 아고다 포인트로 환급되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급되며, 아고다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방법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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