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베트남

다낭 - 호이안 : 자유롭게 보낸 어린이 동반 3 박 여행 : Ba Na Hills 편

MissionFromGod 2017. 10. 16. 17:19
반응형

2 : Ba Na Hills 편

<둘째 날>
· 후, Terra Cotta (점토 세공) Museum에 (이쪽은 그 2)
(이쪽은 호이이지만)

<셋째 날>
· 행선지에 고민 만 아이도 일이므로, 다낭 "Ba Na Hills"라는 유원지로 결정.
· 호이에서 택시로 1 시간 강, Ba Na Hills에 도착.
· 대단한 긴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 유원지에. 기온이 훨씬 내려가 시원한!
· 그렇지만, 무려 아들이 열을내어 버리고 빨리 해산 (죄송!)

<넷째 날>
초콜릿의 어 선물을 사고 다낭 공항에서 돌아 왔습니다.

베트남 밥은 맛있고, 사람들은 부드러운하고 문화적으로 어떤 그리움을 기억 굉장히 기분 좋은 곳입니다.
지난번에 처음 왔을 때는 호치민했지만 호이 편안하고 있고, 그게 또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다낭의 거리가 이번에 수행하지 않지만 꽤 도시에서 기세가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이번 머물 것 같네요.

정말 좋은 곳입니다. 베트남. 또한 오는 싶습니다!

여기에는 "Terra Cotta Park '라는 점토 세공 제품의 박물관입니다.

• 관내 다양한 ​​점토 세공이 놓여져있어, 꽤 흥미 롭습니다.  <br /> 계단에도 디스플레이가.

관내 다양한 점토 세공이 놓여져있어, 꽤 흥미 롭습니다.
    계단에도 디스플레이가.

큰 글꼴입니다. 아무도 초벌구이 같은 색상으로 소박합니다.

여기 벽도 전부 Terra Cotta. 틈새에서 새는 빛이 아름답습니다.

가마를 재현 한 것 같은 곳도 있습니다.

이곳은 벽 일면이 Terra Cotta 조각 벽화가 있습니다.
    대단하네요. .

정원도 아름답습니다!
    도처에 Terra Cotta가 사용되고 있고, 깨끗한 벽돌색이 많습니다.

세계의 유명한 건물의 미니어처가 Terra Cotta에서 재현되고 있습니다.

우리가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만,
    Terra Cotta도를 만들어 보는 체험 코너도있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해보고 싶었 지요.

그런데 다음날되지만 거리 산책 만도 무엇 때문에 "아이도 즐길 수있는 곳"이라고하는 것으로, "Ba Na Hills"라는 유원지하고 왔습니다!

호이에서 택시로 약 1 시간 조금 정도 걸립니다.
    아, 덧붙여서 택시 배차 앱 'Grab'이 여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정확하게는 택시가 아니라 개인의 이른바 '화이트 탁'를 불렀는데, 가격은 Fix되어 있으며 매우 사용이 좋습니다. 또한 와준 오빠가 굉장히 좋은 좋은 사람 이었기 때문에 그대로 반환 분이나 마지막 날 공항까지 전부 부탁해 버렸습니다.

티켓을 구입하면, 곤돌라 승강장을 향해 터벅 터벅 걷는다.
    이 유원지는 곤돌라에서 높은 산에 오른 꼭대기의 위치에 있습니다.

이 산기슭 쪽은 주로 중국계 건물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 산기슭의 시설도 티격태격, 상당히 넓고 경치가 깨끗합니다.
    이 곤돌라 승강장까지 상당히 걷지됩니다 (웃음)

저희 곤돌라 승강장이 다가왔다 일까?

여기의 운영 회사는 "SUNWORLD '라는 곳 것 같습니다.
    다낭의 거리에도 하나 유원지를 경영하고있는 것 같네요.

겨우 곤돌라 승강장까지 왔습니다.
    아이들은 큰 기쁨입니다.

곤돌라에서 꽤 넓습니다.

대각선 아래에 계류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예쁘 네요 ~

공공 기관이 폭포는 꽤 아름답습니다.
    곤돌라에서의 전망도 상당히 즐길 수 있습니다.

뒤를 돌아 보니 이미 상당히 올라 온 느낌입니다.
    그러나이 곤돌라 타보고 알았 습니다만, 꽤 긴 것입니다.
    결국은 해발 1,300m 정도의 곳까지 데려 갈 수있는 것 같습니다.
    산정은 매우 차가웠다입니다!

곤돌라를 내리면 이제 케이블카를 타고 있습니다!
    아이에게는 참을 수 없어요.

케이블카를 내린 곳입니다.
    이 근처도 아직 "중간"부분 같아 산정 유원지에 도착하지 않습니다.
    아니 -, 상당히 넓은 네요. 이 Ba Na Hills는.
    모두 돌자하면, 하루 종일 걸릴 것입니다.

머 큐어 다낭 프렌치 빌리지 바나 힐스 호텔

주위에 정원 등이 정비되어 있습니다.
    왜 거대한 닭이 (웃음)

또한 마지막 곤돌라 승강장을 목표로 걸어갑니다.
    도중 거대한 다리 니 얼굴이다의 동상 (웃음)

나름 겨우 산상 부분의 유원지 곳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이 근방은 유럽적인 분위기의 건물로되어 있습니다.
    토요일이므로, 좀처럼 활기였습니다.

덧붙여서, 관광 명소로는
    · 나홀로 롤러 코스터 같은 거
    · 상승하고 떨어지고, 같은 차량
    두 아마 하이라이트에서

후에는 비교적 소형의 탈 것과 3D 극장 시스템이 많습니다.

글쎄, 놀이 공원 이라기보다는 복합 시설에서 차량 이외에도 건물을 즐기거나 식사를 즐기거나 여러가지있는 것입니다.

여행지의 사진을 2 장 정도.

이곳은 쥬라기 공원 같은 느낌으로,
    결국에는 약간 (웃음) 움직이는 공룡 모형 (게다가 소형)이 무엇 개나있는 가운데 산책 뿐이라는 심플한 느낌입니다 (웃음)

여기가 하이라이트 중 하나 네요.
    올라 빠지게을 반복 타기 (웃음)

여기, 우리 딸이 타고 싶은 것으로, 함께 탔습니다.
    대략 15 분 ~ 20 분 정도였습니다니까, 기다려.
    평일이라면 더 빈 생각 합니다만, 토요일 이었기 때문에 ...

그건 그렇고, 사실은 더 다양한 회전 싶었 습니다만,

무려 작은 아들이 Ba Na Hills에 도착한 근처에서 열이 나고 밖으로 힘들 것 같아서, 결국 며느리는 대부분 함께 있던 소파에 자고 난 딸을 데리고 조금만 차량에 싣고,

손데, 그리고 점심을 먹으면 결국 빨리 돌아 가기로했습니다.

뭐, 이것 만큼은 어쩔 수 없다 네요 ~.

돌아 오는 길에 택시의 오빠 다낭에 들러주고, 기념품 쇼핑을했습니다.

그 때, 용 다리를 통해서 때문에, 찰칵.

론 다리 (드래곤 브릿지) 건축물

드래곤 다리의 드래곤은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제대로 다리를지지 부재 였어요 (웃음)

이날은 그대로 호텔에 돌아와 열이 날 아들을 위해 무리하지 않고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저녁밥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비행기를 타고 돌아 오는 길에 올랐습니다.

베트남, 정말 좋은 곳 이군요. 음식은 맛있고 사람들은 친절하고 물가가 싸고, 문화가 어쩐지 좋은 ,,,

다음은 자전거 따위를 빌려 천천히 거닐 시골 길을 달리고 싶다 -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절대 오자,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