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홍콩 디즈니 랜드와 핑크 돌고래를 만나는 여행

MissionFromGod 2017. 10. 7. 23:49
반응형

"참가 멤버"<br /> AyakaSissy 집 (나, 남편, 장남 9 세 (초등학교 3 학년), 차남 7 세 (초등학교 1 학년)) <br /> AyakaSissy 친어머니 <br /> AyakaSissy 친 동생 집 (여동생의 남편 , 친 동생, 딸 4 세, 차녀 2 세) 총 9 명 <br /> <br /> 올해는 동생 가족이 합류 해 대가족 여행이되었습니다.  <br /> 아이는 맨 위 9 살 하단 2 세와 7 살 차이.  가져다 대면 아래가 힘들고, <br /> 아래에 맞추면 위가 재미 ...와 일정을 결정하는 것이 상당히 힘들었다.  <br /> <br /> 처음에는 마카오에 갈 예정이었습니다 만, 이동이 힘들지도 ... <br /> 것으로 홍콩 만 체류가되었습니다.  <br /> 아니 아니 기 전개의 2 세 있었기에 홍콩 만의 체류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br /> <br /> 날씨도 걱정했지만 집의 장남은 초절 맑은 남자!  <br /> 연일 좋은 날씨로 웠습니다.  우산의 차례는 전혀 없습니다.  <br /> <br /> 아이들쪽으로 여행의 참고가되면 다행입니다.

올해는 동생 가족이 합류 해 대가족 여행이되었습니다.
아이는 맨 위 9 살 하단 2 세와 7 살 차이. 가져다 대면 아래가 힘들고,

것으로 홍콩 만 체류가되었습니다.

날씨도 걱정했지만 집의 장남은 초절 맑은 남자!
연일 좋은 날씨로 웠습니다. 우산의 차례는 전혀 없습니다.

아이들쪽으로 여행의 참고가되면 다행입니다.

마지막 날 아침이되었습니다.

오늘 이야말로 맛있는, 이거 야 홍콩! 라는 아침을 먹으러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침사추이에서 지하철을 타고 몽콕까지 왔습니다.

향한 곳은 수레 딤섬으로 유명한 런던 대酒楼.

약 10 년 만에 왔습니다.

배가 고픈 ~와 아이들의 합창에 우선
    왜건이 오면 닥치는대로 뚜껑을 열어 주어,
    점점 테이블 위에 놓아달라고합니다.

이곳은 챠슈 남자, 고구마 같은芋餡가
    들어간 만두 등 ... 아무도 맛있다! !

이어 챠슈 腸粉. 따뜻하게하고 맛있는! !

킨킨에 냉방이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점점 추워졌습니다.
    그럴 때 온이 죽.

국물이 잘 나와 있고, 따뜻하게합니다.
    어제 아침 호텔에 있던 죽은 무엇 이었는가 겠지 ...
    천양지차입니다.

콩새는 에그 타르트! 표면에 약간 구이 눈을 가진 것이
    좋아 합니다만, 이쪽도 커스터드 크림이 토롯
    하고 맛있었습니다!

맛도 가격도 만족 만족! 9 명으로 480HK $ 정도였습니다.

가게를 나와 몽콕 역으로 돌아와 향한 곳은 "黄大仙"입니다.

지하철역에서 안내 표시가 있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겨우 도착할 수있었습니다.

중에 들어가면 이외에 계단이나 비탈길이 많습니다.
    딤섬을 많이 먹은 후에는 좋은 운동입니다.

• 가이드 북이 없기 때문에이 건물이 어떤 것인지 모르고 ... <br /> 우선 경내를 한 바퀴 돌아 보았다.  <br /> <br />이 후 스타 페리를 타기 위해 지하철에서 중환에 갔다.

가이드 북이 없기 때문에이 건물이 어떤 것인지 몰라서 ...
    우선 경내를 한 바퀴 돌아 보았다.

구룡 반도는 옛날 카이 탁 공항이 있었기 때문에 비행기의 항로를 방해
    될 수있는 높은 건물을 지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낮은
    건물이 많습니다 만 (지금은 공항이 이전하고 있기 때문에 고층 빌딩 이
    세워져 있습니다), 홍콩은 뇨키 뇨키와 고층 빌딩이
    많이 있습니다.

지진이 없다는 것도 부럽습니다.

MTR 속 환경에서 터벅 터벅 걸어 스타 페리 터미널까지
    왔습니다. 상당히 걸었습니다.

• 행선지가 제대로 쓰여져 있기 때문에 여기도 헤매지 않고 침사추이로가는 <br /> 승강장에 겨우 도착할 수 있습니다.  <br />

행선지가 제대로 쓰여져 있기 때문에 여기도 헤매지 않고 침사추이 행
    승강장에 겨우 도착할 수 있습니다.

홍콩 체류 시간은 15 분 정도.
    체크 아웃을하기 위해 호텔로 돌아갑니다.

스타 페리 안은 에어컨이 효과가있는 객실과
    그렇지 않은 곳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씨! 4 일간 한번도 비가없이 보낼 수
    있었습니다.

구룡 반도에 도착. 걸어 호텔로 돌아갑니다.
    여기 시계탑 주변은 근대적 인 빌딩 얼마 만,
    시계탑 만은 향수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헤리티지 1881
    멋진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는데, 어린이 동반으로 약간 문턱이
    높은 생각이 들어 그냥 지나쳐했습니다.

이 후, 지나친 더위에 지하도를 통해 호텔로 돌아와
    짐을 꾸려 체크 아웃.

호텔에서 AEL 버스를 타고 각 호텔을 돌아 구룡 역에
    도착했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정면에 캐세이 패시픽 항공의 카운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보딩 패스를 받아 짐을 맡기고 홀가분하게 공항으로
    향합니다.

터미널은 불어로 밝고 넓게 느껴집니다.

승강장은 하나 아래층됩니다.

무사히 공항에 도착하여 출국.
    배가 고픈 때문에 라운지에 왔어요.

탑승구는 위성 이었기 때문에 그곳에가는 것이
    좋았 습니다만, 쇼핑도하고 싶다는 어머니와 동생들의
    의견도 여기에했습니다.

라운지 내부는 넓고 있습니다. 바 카운터, 스낵
    카운터, 국수 카운터가 산재 해 있습니다.

누들 바에서 명물 인 탕탕면과 완탕 국수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탕탕면의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

바 카운터에서 샴페인을 받았습니다.
    카운터에서 일을하고있는 분, 한가로이 느긋
    하고있는 분 등이 모여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에서 텔레비전이 있고, 톰과 제리을하고있었습니다.
    만국 공통의 재미 일까.

탑승 시간까지 앞으로 1 시간 미만. 여동생과 어머니는 쇼핑.
    아이들은 단나즈과 어린이 놀이터에서 TV.
    나는 넣는 라운지를 오로지 호핑.

위성의 라운지는 에스컬레이터를 오로지 걸어서 만,
    20 분이나 걸려 버렸습니다. 과연 허브 공항.
    센트 레아는 규모가 다릅니다.

우선, 에그 타르트 만 받았습니다.
    표면에 구이 눈이 붙어있는 것으로 나 취향 에그 타르트입니다.

다음은이 라운지. 비행기 탑승구 바로 아래에 있기 때문에
    눈앞에 비행기가 새벽에 머무를하고 있습니다.
    박력이있어 좋았습니다. 이곳은 국수 바는없는 것 같았습니다.
    (깨닫지 못했던뿐 일까)

일단 사람들과 합류하여 탑승구로 향했습니다.
    지금 걷는 산책로가 아니라 맨 아래 층에있는 스카이 트레인에서
    위성까지 단번에 이동. 위성에서 반환 될 때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 해주세요.

싱가포르 항공의 A380. 지난해 싱가포르에 갔는데
    보지 못하고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쁩니다. 역시 크네요 ~ ~ (≧ ∇ ≦)

다음은 루프트 한자 항공의 A380. 세로로 보면 의외로 스마트
    인 것. 더 폭이 넓은 생각했습니다.

A380을 본 후 나고야 행 비행기.
    역시 작게 보입니다 ...

여기 탑승구에서 탑승합니다. 61 게이트 옆에
    작지만 디즈니 스토어가있었습니다.

좀처럼 탑승 시간이 되어도 게이트 오픈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들이 기다리다 있습니다.

귀가도 왼쪽에서 탑승합니다!

• 귀가는 둘째 아들이 옆 자리.  웰컴 드링크는 내가 평소 <br /> 샴페인.  차남이 캐세이 즐거움을 받았습니다.  <br /> 차남 음료를 조금 마셔 보았습니다 만, 너무 달지 않고, <br /> 스무디보다 뽀송하고 맛있었습니다.

귀가는 둘째 아들이 옆 자리. 웰컴 드링크에서는 난 항상
    샴페인. 차남이 캐세이 즐거움을 받았습니다.
    차남의 음료를 조금 마셔 보았습니다 만, 너무 달지 않고,
    스무디보다 뽀송하고 맛있었습니다.

기내식 저녁 식사 메뉴.

음료 목록 알코올도 음료수도 가고와 같았습니다.

화이트 와인과 안주. 접시에 담아 나오고 있었던 w

전채. 돌아에서도 새우가 나왔습니다했다. 홍콩 쪽은 새우 좋아하는
    것일까 요? ?

메인은 물론 고기. 홍콩에서 출발하는 것이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디저트. 차남이 수박을 좋아하며 영어로 몇번이나 수박 수박
    하니 CA 씨가 수박 다해 접시를 만들어달라고
    했습니다.

콩새는 아이스크림. 가장 좋아하는 쿠키 앤 크림이있어
    기뻤습니다.

여기가 어린이 식사. 그 1

어린이 식사, 2. 메인 펜이었습니다.

귀가는 「미녀와 야수」의 실사 판을 보았습니다.

무사히 센트 레아에 돌아 왔습니다!
    라고 생각하면 가방의 바퀴가 손상되었습니다.
    카운터에서 서류를 만들어달라고 있으면 늦어 져 버렸습니다.

깨진 가방은 즉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여유롭게 수리
    내려고 생각합니다.

9 명으로의 여행은 하와이에 이어 두 번째였다.
    4 일 자주 걸었던 것입니다 만, 평상시별로 걷지 2 세아도
    잘 노력했습니다. 단 4 일 이었지만, 굉장히 성장한 느낌이
    합니다. 아들도 작은 사촌 번거 로움을 잘 살펴주었습니다.

변변치 않은 여행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여행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