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고다 비회원 예약 취소, 어떻게 하나요?

MissionFromGod 2022. 12. 10. 14:48
반응형

아고다 비회원 예약 취소는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은 아고다 예약 후 어떻게 하면 아고다 비회원 예약 취소를 할 수 있나 알아 보죠

관련 내용은 아고다 공식 웹사이트에 공지된 내용으로 내용이 시간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화면 맨 아래 보시면 고객센터를 활용하세요

Q. 아고다 비회원 예약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A. 아고다 웹사이트/앱에서 온라인으로  아고다 비회원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하며, 해당 예약의 취소 정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Q.  아고다 비회원예약 취소 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A. 예약 무료 취소 기한 내  아고다 비회원 예약을 취소하신 경우 취소 요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예약 무료 취소 기한이 지났거나 '환불 불가' 예약인 경우  아고다 비회원 예약 취소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합니다.

 

Q.  아고다 비회원 예약이 취소된 것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A. 객실 검색 시 객실의 다른 정보와 함께 예약 조건과 취소 정책이 표시됩니다. 또한, 예약 확정서에서도 해당 조건과 취소 정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고다 비회원 예약 취소 후 환불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해당 환불 요청이 합당한 경우 환불은 즉시 처리됩니다. 은행에서 해당 금액을 환불하기까지 처리/환불 날짜로부터 최대 30 영업일 또는 고객님의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고객님의 신용카드 회사에 의해 고객님의 현지 통화로 변환됨을 알려드립니다. 환불 진행 상황은 [예약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으로도   아고다 비회원 예약 취소가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고다 고객센터의 채팅을 통해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하게되면 대기시간이 길지만.

그것보다는 채팅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즉각적인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