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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닷컴 항공권 취소를 위한 트립닷컴 고객센터를 알아보자

트립닷컴 항공권 취소를 위한 트립닷컴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하죠.

트립닷컴 고객센터(트립닷컴 항공권 취소)

한국에서 트립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66-0060

한국어 : 24시간 연중무휴

영어 : 24시간 연중무휴

해외에서 트립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 +86-513-8918-6111

한국어 : 24시간 연중무휴

영어 : 24시간 연중무휴

Q: 트립닷컴 항공권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트립닷컴 항공권 취소 또는 변경은 규정(및 관련 수수료)에 관한 정보는 항공편 예약 확정 이메일에 안내된 링크 또는 예약 정보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트립닷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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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닷컴 항공권 취소 또는 변경 규정에 관한 정보는 예약 과정에서 안내해드립니다. 예약한 트립닷컴 항공권 취소 또는 변경 가능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전화, 이메일, 또는 트립닷컴 웹사이트/모바일앱의 트립닷컴 고객센터 채팅 서비스나 트립닷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세요. 일부 항공권은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트립닷컴 계정이 없는 경우, 예약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트립닷컴 웹사이트에서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변경 및 취소가 허용된 항공권에 한함).자세한 것은 트립닷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변경이 허용된 항공편의 경우에도, 항공사 또는 항공권 제공업체에 따라 항공편 변경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 요청이 접수되면 트립닷컴에서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 및 선택 가능한 옵션을 트립닷컴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예약 내 탑승객이 다음과 같은 이유로 여행할 수 없는 경우, 트립닷컴 서비스 보증제 안내 페이지 에서 관련 지원사항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망, 임신, 골절 및 입원을 포함하여 예상치 못한 건강 및 의료상 문제(예시에 국한되지 않음)

• 천재지변, 테러 공격, 전쟁, 여행지의 정부 또는 당국이 발령한 높은 수준의 여행 경고, 전염병/유행병 또는 건물 붕괴, 화재, 폭발, 사고와 같이 탑승객 또는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피하고 예외적인 상황

Q: 어린이 및 유아 탑승객의 연령 기준은 무엇인가요? 어린이와 유아의 항공권도 온라인에서 예약할 수 있나요?

A: 일반적으로 항공권 구매 시 나이에 따른 탑승객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유아 항공권: 생후 14일~만 2세 미만 (출발일 기준 생후 14일 미만인 유아의 경우, 항공사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 항공권: 만 2~11세

• 성인 항공권: 만 12세 이상

현재 트립닷컴 시스템 및 관련 규정은 항공권 예약 시 18세 이상의 성인 탑승객 1명당 어린이 탑승객 2명, 유아 탑승객 1명까지 동반을 허용합니다. 한 예약당 최대 9명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의 항공권 시스템 규정 및 제한에 따라 예약을 완료하세요.

자세한 것은 트립닷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또한 일부 항공사는 어린이 또는 유아 항공권의 온라인 예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항공사로 직접 문의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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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사전 좌석지정, 위탁수하물 추가, 특별 기내식 등의 추가적인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부가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먼저 예약 정보 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 요청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예약 정보 페이지를 통해 요청할 수 없는 경우 트립닷컴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변경이나 부가 서비스 등은 항공사 정책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내가 예약한 항공편의 위탁수하물 허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항공편에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체크인 위탁수하물 허용량에 관한 정보는 예약 과정 및 항공편 예약 확정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위탁 수하물 허용량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자세한 것은 트립닷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Q: 예약을 중복 요청한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항공권이 중복으로 예약된 경우에는 추가로 구매된 항공권에 대한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취소가 가능한 항공권의 경우에도, 관련하여 취소 수수료 등의 비용 발생 시 모두 본인 부담입니다.

결제 중 문제 발생 시에는 결제를 다시 진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먼저 현재 예약 상태를 정확히 확인하고, 확실히 결제에 실패했을 경우에만 결제를 다시 진행하세요. 자세한 것은 트립닷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Q: 예약한 항공편에 탑승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탑승할 항공편을 놓친 경우, 트립닷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연락처 정보는 https://kr.trip.com/help/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고객센터 연락처에 있는 전화번호 중 일부는 무료 발신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트립닷컴 고객센터의 이메일, 웹사이트 또는 앱의 트립닷컴 고객센터 채팅 서비스나 자세한 것은 트립닷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Q: 예약한 항공권의 양도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정상 운임으로 구매한 항공권에 한해 양도할 수 있으며, 반드시 관련 항공사에서도 모두 양도를 동의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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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같은 예약 내에 포함된 항공권을 모두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되나요?

A: 네, 예약에 포함된 모든 항공권을 사용해야 합니다. 같은 여정 안에 포함된 항공편 일부에 탑승하지 않을 시 다음 항공편에 탑승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항공권 취소는 다를 수 있으나, 예를 들어 가는편 항공권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해당 항공사에서 오는편 항공권의 사용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정 내의 항공편 순서를 트립닷컴 항공권 취소나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