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부, 다낭에서 후에시로 버스로 이동

슬리핑 버스로 다낭에서 후에로 이동합니다.

구시가를 조금 산책 후에 음식을 먹거나했고, 호텔은 합리적인인데 너무 좋았다!

베트남 중부 여행 개요
  • 여행 기간 : 3 월 27 일 ~ 4 월 9 일
  • 방문한 장소 : 다낭 ⇒ 호이
  • 여행 형태 / 동행자 : 개인 여행 / 엄마와 2 명의 여행
  • 여행 비용 : 혼자 약 8 0만원 (기념품 요금 제외)

3 월 31 일 (목) 흐림 30 ℃ 전후

4 일간 묵었던 대화 호텔에서의 마지막 아침 식사.

다낭에서 묵은 호텔
★ 다이 어 호텔 (Dai A Hotel)
중심지에있어 편리했다.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 직원도 있고, 한국 방송도 나온다.
시설은 오래된 청소는 제대로되어 청결했다.

추천도 star2 star2 star2 star2 star2

다낭에서 후에시로 이동 (버스)

다낭에서 후에로 이동하는 방법으로는 다음 3 가지 방법이있다.
1. 버스
2. 열차
3. 택시 (또는 차를 전세)

요금은 버스와 열차는 5,000 원 정도, 택시라면 50,000 ~ 100,000 원 정도. 다낭과 ​​후에시 사이 고속도로는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곳이 있는데, 이곳을보고 싶으면 차를 전세해야 (버스 나 기차가 터널을 통과하기 때문에 멋진 경치를 볼 수 없다.).

우리는 저렴하고 편하게 갈 수있는 버스를 선택했다. 버스는 거리에있는 여행사 나 호텔에서 쉽게 예약 할 수있다. 우리가 이용한 것은 외국인이 자주 이용하는 베트남 주요 여행사 ‘ 신 관광 (The Sinh Tourist) “버스. 호텔에서 걸어서 5 분 정도 거리에 사무실이 있었기 때문에 티켓은 며칠 전에 사무실에서 구입 한 (인터넷에서도 구입할 수).

버스 티켓은 2 명분으로 17,800 동 (약 9,000원).

9:15 신 관광객 사무실 앞에서 출발

버스는 호이 출발이므로 이미 호이 타고있는 사람 절반 이상 묻혀 있었다.

차내는 토족 금지. 비닐 봉지에 신발을 넣고 나서 승차한다.

좌석은 3 열 × 상하 2 단.

안락 의자에 다리를 늘릴 수 있으므로 안락 진이었다!

차창에서 소 경황 바다, 강, 산 등이보고되었다.

중간에 1 회 휴식 (20 분 정도). 화장실 외에도 기념품을 사거나 음식을 먹을 수도있다. 얼음이나 주스 등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11:45 휴 (신 관광 사무실 이전)에 도착
우선 신 관광의 사무실에 들러 다음날 후에 1 일 투어 후에에서 호 이안으로 이동하는 버스 티켓을 구입했다.

신 관광에서 호텔까지 택시를 이용했다. 5 분 정도로 택시 요금은 팁 포함 3 만 동 (약 150 엔).

묵은 호텔

” 셀레늄 호텔 (Serene Shining Hotel) ” 아직 새로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관내에는 레스토랑과 스파도 있었다. 직원은 영어도 잘 모두 친절했다. 뉴 미니 호텔이 많이있는 지역에 식사와 관광에 편리한 입지이었다. 이번 여행에서 묵었던 호텔에서 종합적으로 가장 나았을지도 모른다.

” Booking.com “의 Genius 특전 웰컴 드링크 및 과일 서비스.

이 과일은 패션 프루츠라는 것으로 씨앗과 과육을 스푼으로 떠서 먹는다. 새콤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매일 방에 놓여져 있고, 아침에 있었기 때문에 많이 먹었다. 아마 평생 분의 패션 프루츠를 여기에서 먹었다.

6 층의 이그제큐티브 룸 (리버뷰). 눈앞이 강에서 진정했다.

호텔은 관광에 편리한 시내에 있지만, 거리에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간 곳에 있으므로 매우 조용했다.

창으로부터의 경치.

욕조 첨부로 샤워 물이나 수압도 문제 없음.

객실에는 전기 주전자가 매일 페트병, 과일, 커피가 놓여 있었다.

색조에서 묵은 호텔
★ 셀레늄 호텔 (Serene Shining Hotel)
중심지에 입지 발군. 새로운 호텔이므로 시설 전체가 깨끗했다. 아침 식사도 맛있고, 스탭의 대응도 매우 좋았 기 때문에 가격에서하면 대만족이었다!

폰 강변 산책

과일 먹거나 배가 가득했기 때문에 점심은 먹지 않고 16 시경 강변을 산책하면서 이른 저녁에 나갔다.

색조의 구시가는 쓸데없이 먼지 같았. 목이 약한 사람은 마스크가있는 편이 좋을 듯.

폰 강가에는 이런 보트가 많이있어, 걷고 있으면 아줌마에게 “보트 1 달러”라고 권유를했다. 이날 타지 않았지만 다음날 여행이 보트를 타게되었다.

색조의 구시가와 신시가를 연결하는 ‘트롱 티엔 다리 ” 에펠 탑을 다룬 에펠이 설계 한 것. 앞쪽이 구시가에서 호텔이나 레스토랑이 많이있다. 건너편이 구시가에서 왕궁과 Thien 뮤 사원 등의 관광 명소가있다.

Hanh ‘한’으로 색조 요리

가이드 북에도 소개되어있는 인기 레스토랑 ” Hanh (한) ‘에서 저녁 식사. 혼잡 앉을 수없는 것도있는 것 같다 아직 5시 이전 이었기 때문에 그다지 혼잡하지 않았다.

로컬 가게.

왼쪽은 색조를 대표하는 요리 ‘바인 코아이 ” 새우 · 돼지 고기 들어간다. 작고 때문에 가볍게 1 개

위 사진 오른쪽은 “네무루이”라고하는 중부 베트남 요리에 레몬 그래스 줄기 돼지 고기 동그랑땡이 감겨있다. 닭 꼬치 감각으로 빚어을 갉아 먹고 있으면 정원 씨가 힘차게 날아오고 올바른 먹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여기의 점원은 외국인 관광객에 익숙한 것처럼 모두 친절했다.

줄기에서 동그랑땡을 분리 야채와 함께 쌀 종이에 싸서 양념장을 찍어 먹는다.

후에 궁중 요리의 하나 “바인베오” 쌀가루의 찜 요리에서 위로 건조한 새우 등이 실려있다. 엄청난 접시의 양에 놀랐다!

양념장을 접시에 넣고 숟가락으로 떠 먹는다. 덩굴 계속하고 먹기 쉬운지만, 굉장히 맛있다는 것도 없기 때문에, 과연이 금액은 많아 질려 버렸다.

해물 죽. 이것은 따끈 따끈한 맛있었습니다.

가게의 분위기. 현지 객에도 관광객에게도 인기.

배 부르게 먹고 (요리 4 종 + 주스 2 잔) 23 만 동 (약 12,000원). 어떤 요리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이가게  추천!!!